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KT 옥수수티비 무료이용하기! / 실시간TV 무료보기 사용후기

2019. 2. 1.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옥수수 티브이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여러분들은TV 다시 보기 / 실시간 TV보기 어디서 이용하시나요?

저는 예전부터 옥수수 티브이에서 TV 다시 보기를 애용하였니다.

 

 

옥수수 티브이를 애용하게 된 계기는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옥수수 TV에서 무료로 TV 다시 보기를 이용할 수 있게 때문이었죠

 

 

처음에 핸드폰을 만들 때 집에도 SK 인터넷을 사용을 하여서

SK텔레콤으로 핸드폰을 개통하였는데요

 

 

집에 있는 SK브로드밴드랑 SKT옥수수 티브이랑 연동이 된다 하고

SK텔레콤 이용자라면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하여서 하게 되었습니다.

 

 

SKT 이용하면서 SK브로드밴드랑 연동도 되고

무료라고 하니 안쓸 이유가 없는 거죠!

 

 

또 좋은 점은옥수수 TV를 어플이 아닌 데스크톱에서도 이용이 가능하여

방콕 할 때 좋은 스킬이 되었습니다ㅋㅋ

 

 

옛날부터 애용하다 보니 이 좋은 정보를 

여러분께도 잘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서두가 조금 길었네요ㅎㅎ

 

그러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제가 애용하는 SKT옥수수 티브이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옥수수 티브이 이용권

일단 이용을 하려면 이용권이 있어야겠죠!

하나하나 결제를 할 수도 있지만 경제적으로 너무 부담이기에

 

 

 

 

일단 기본적으로 정규방송과 CJ 방송에 이용권이 있고

 

 

 

 

 

이렇게 JTBC부터 케이블방송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많은 방송 이용권을 다 결제하기는 너무나 부담이 되죠..

 

그래서 이렇게 기본 월정액으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이 있더라고요~

 

 

 

 

 

 

 

 

여기서 주목해야 될 건 위에서 이야기한 SKT옥수수 무료 이용이죠!

밑에 작은 글씨로 "SKT혜택 대상 요금제 할인 -3.000원!"

 

 

 

 

 

이렇게 매월 3천 원인데 -3천 원을 할인해준다 하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겁니다!

 

 

 

 

 

 

저는 이렇게기본 이용권에 3천 원 혜택을 받으면서 이용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SKT옥수수티브이를 이용을 하면 

무료 이용 외에 따로 한 달에 한번 포인트를 준다는 사실!

 

 

 

 

 

 

오늘 받은 따끈따끈한 포인트 한달에 8천 포인트 정도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포인트 외에 SK브로드밴드와 결합을 하면 TV포인트도 있고요

 

 

 

 

 

 

 

 

 

이용권에 대해 알아봤으니 이제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옥수수 티브이 지원 서비스

 

 

 

 

 

실시간 TV보기부터 TV 다시 보기에 영화보기까지!

다양하게 지원을 하고 있네요~

 

 

여기서 눈에 띈 SKT 고객 전용관!

 

 

 

 

짠! 들어가 보니 이렇게 따로 영화도 보고 방송도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예전부터 사용하던 거라 편리하기도 하고 

애정이 많이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최근에 상영한 드라마 스카이캐슬도 저는 옥수수 티브이 이용하여서 다 보았습니다~

(이제 마지막화를 기다리고 있죠ㅎㅎ)

 

 

 

오늘은 SKT옥수수 티브이 무료 이용하기와

실시간 TV 무료보기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저번 핀크에 이어 두 번째 후기글이네요!

 



2019/01/27 - [일상꿀팁정보] - 돈관리 재테크 꿀팁 핀크 후기



 

 

 

 

이번 설날은 옥수수 티브이와도 함께 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조금이라도 여러분 삶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에 더욱 좋은 정보와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요즘 무슨 후기를 써야 도움이 될지 항상 생각합니다ㅎㅎ)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많은 공유와

공감꾸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