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종류 자격 조건 신청방법

2023. 10. 5.

햇살론 긴급 생계자금 대출은 생활을 하다 보면 긴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대출이 있는데요 바로 햇살론 생계자금 대출입니다. 햇살론 긴급 생계자금 대출은 현재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여러 차례 돈을 빌리면 신용에도 문제가 있어 대출을 더 이상 받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파악한 정부에서는 정부지원으로 저소득, 저신용, 서민계층에 경제활성화를 위해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서민금융지원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긴급생계자금대출

 

긴급생계자금

신용점수나 소득이 낮아 금융권 이용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보증지원을 통해 대출을 지원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 원에서 500만 원까지 가능하며 상환기간은 최대 4년입니다.

 

햇살론 생계자금

햇살론 긴급 생계자금보다 한도가 높으며 신용점수에 따라 대출한도가 달라집니다.

 

900점의 신용점수라면 6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600점이라면 1,5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호 금융은 7% 금리이며 저축은행은 조금 더 높은 9%대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긴급 생계자금 대출 관련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 youth

만 19세에서 29세라면 신용점수가 600점 이하라도 대출한도 1,200만 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1천2백만 원이며 대출금리는 비교적 저렴한 4%입니다. 대출상환기간은 최대 13년 안에만 상환하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햇살론 youth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youth(유스) 신청 대학생 청년 대출

햇살론youth(유스)로 인해 아직 취업전인 대학생이나 청년 취준생까지 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햇살론상품중 유스는 대학생이나 청년들을 위한 정부지원대출로 서민금융지원센�

hhs0621.tistory.com

 

징검다리 론

정책 서민금융 상품을 성실히 상환하는 분에게 은행에서 지원하는 서민우대대출입니다. 

 

정책 서민금융을 3년 이상 이용하고 전액 상환하였다면 대출한도는 3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상담을 통해 시중은행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새희망홀씨

소득과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을 위한 은행에서 별도로 심사기준을 가지고 운영하는 서민우대 대출입니다. 연소득 3천5백만 원 이하 이거나 신용점수가 600점 이하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3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은행별로 상이하여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취약계층 자립자금

대출한도는 1,200만 원이며 대출금리는 3%로 금리가 낮은 상품입니다. 

 

사회적 취약계층인 한부모, 장애인, 조손가족, 다문화, 북한이탈주민에 대한 생계자금 등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햇살론 17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햇살론 17을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17 자격조건 및 한도 취급은행 특례보증 서류

햇살론17은 햇살론에도 많은 종류의 상품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 햇살론17을 이용한다면 기존에 대출이 있더라도 대출이 가능하니다. 햇살론17의 자격조건부터 한도 그리고 취급은행과 특례보

hhs0621.tistory.com

 

- 더 알아보기

[대출정보] -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정보] - 대학생 생활비 대출 가능한 곳

[대출정보] -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및 취급은행

[대출정보] - 안심 전환대출 자격 신청방법

[대출정보] - LH 전세자금 대출

[대출정보] - 사잇돌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