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초저금리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필요서류

2022. 11. 30.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기업은행에서 초 저금리상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본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분들을 위한 특별자금지원대출을 실시하였습니다.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에 정식명칭은 기업은행 특별자금대출입니다. 이외에도 간접적으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도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에 대한 지원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과 신청방법을 확인하여 자신의 자격조건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기업은행 코로나 특별자금대출

기업은행에서도 코로나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낮은 금리에 높은 한도로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발벗고 나서며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분들을 위한 지원대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과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에 대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과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을 함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대출정보/사업자대출] -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신청 자격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신청 자격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은 최근 불경기로 인해 경영이 힘드신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신용보증재단에 소상공인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은 신용보증재단

hhs0621.tistory.com

[대출정보/사업자대출] - 소상공인사업자대출이란?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소상공인사업자대출이란?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소상공인 사업자대출은 소상공인 사업자라면 대출이 가능한 소상공인 사업자 전용대출 입니다. 소상공인사업자대출은 사업을 하거나 창업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상공인사업자대출

hhs0621.tistory.com

 

자격조건

코로나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그리고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때 간접적으로 피해를 입은 사업자도 포함됩니다. 자신의 자격을 확인하여 기존 대출과의 차액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기업은행에서 진행하는 상품인 만큼 기업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때 좀더 빠른 접수를 원하신다면 필요서류를 꼭 지참하여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

최대 5억원 

대출기간

1년 

대출금리

최저 연 4.88%

 

대출한도와 금리는 기업은행에서 거래를 하였다면 조금더 유리하게 지원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로 적용이 되며 조회를 통하여 본인에 맞는 한도와 금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시상환방식과 분할상환방식으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금의 사용목적은 1년이내의 운전자금을 사용목적으로 계약기안이 지정되었습니다.

 

필요서류

  • 사업자등록증명원 및 사본
  • 최근 3년간 재무제표
  • 납세완납증명서
  •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 개인 인감증명서, 본인서명사실확인서
  • 금융거래확인서
  • 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정관

 

필요서류 외에도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보았다는 증빙서류가 필요로 합니다. 매출자료 등 자세한 피해증빙서류는 신청서류 를 확인하시길 바립니다.

 

이 외에도 기업은행은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은행으로 기업 및 사업자대출이 잘 마련되어있습니다. 개인사업자라면 금리 낮은 기업은행 개인사업자대출도 함께 알아보시길 권합니다.

 

 

놓치면 안되는 정보

-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이란?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 금리 낮은 기업은행 개인사업자대출

- 개인사업자대출 씨티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