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한도금리 알아보기!

2022. 5. 31.

핀크비상금대출은 소득이나 등급이 낮아도 비상금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에서 진행이 되며 1금융권 비상금 대출입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로 간단히 받으실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핀크 비상금대출 썸네일

 

 

자격조건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자격조건은 다른 비상금대출에 비해 까다롭지 않으며 소득이나 직업에 무관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용등급이 낮아도 가능한 비상금대출로 8등급 이내의 만 20세 이상이라면 신청가능합니다.

 

 

 

 

하지만 핀크에서 비상금대출을 받기 위해서라면 핀크 어플이 설치되어있어야 하며 핀크어플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여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

핀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원할 때마다 원하는 만큼 출금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2.98%

 대출기간

 최대 5년

 대출대상

 무직자, 신용등급 8등급 이내

 

또한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한번에 최대한도 300만 원까지 사용하고 매월 대출금만큼의 부과되며 기간 만료 시 300만 원을 상환하는 방식으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또한 한도와 금리는 각자의 신용상태에 따라 조금씩 다르기때문에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한도와 금리 그리고 대출 가능 여부까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 대출한도조회를 통한 신용등급에 따른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신청방법

핀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비상금 대출이기 때문에 핀크 어플을 먼저 다운로드하여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핀크 구글플레이

핀크 애플스토어

 

1. 구글 플레이 및 애플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1

 

 

2. 핀크 어플 메뉴를 통해 대출 탭에 DGB대구은행 핀크 비상금 대출을 선택하여 본인의 한도를 확인합니다.

 

대출한도를 조회하더라도 신용등급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2

 

 

3. 핀크 비상금 대출은 대구은행과 협약하여 진행이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DGB대구은행의 통장을 개설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만약 영업일 기준 20일 이내에 통장을 개설하신 이력이 있으시다면 통장 개설이 불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통장개설

 

 

4. 통장을 개설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간단하게 대출실행이 완료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실행완료

 

5. 비상금 대출받으신 금액은 핀크 어플을 통해 아래와 같이 출금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실행완료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인증 (2)

 

최근 비상금 대출상품이 많이 출시되면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용과 소득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으니 함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