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금리한도 알아보기!

2022. 6. 17.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은 급하게 소액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사이다뱅크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은 모바일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언제든 진행이 가능하니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을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격조건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은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조건이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어플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국인 만 20세 이상
  • 직업 및 소득 상관없음
  • 신용점수 800점 이내

 

한도 및 금리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6.9%

대출기간

1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의 한도는 최대 5백만원까지 가능하며 1년 동안 사용 후 1년 후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하지만 이러한 금리와 한도는 개인의 신용의 따라 조금씩 상의할 수 있으니 좀 더 자세한 한도와 금리는 사이다 뱅크 어플을 통하여 간단한 조회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안에 한도 500만 원 안에서 일반 통장을 사용하듯이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며 이자는 매월 셋째 주 일요일 다음 영업일에 부과됩니다.

 

또한 불가피하게 연체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금리가 최대 19.5%로 늘어날수 있으니 유의하여야 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한도 및 금리

 

신청방법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는 방법은 사이다 뱅크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이다뱅크 구글 플레이

 

사이다뱅크(SBI저축은행) - Google Play 앱

금융의 시야를 넓히다

play.google.com

 

> 사이다 뱅크 애플스토어

 

‎사이다뱅크(SBI저축은행)

‎● 금융도 사이다랑 하세요! - SBI저축은행이 만든 모바일뱅킹 플랫폼 사이다뱅크! ● 생활속 유용한 다양한 상품&서비스 - 파킹통장으로 딱! '입출금통장' - 둘이 함께 관리 할 수 있는 '커플통

apps.apple.com

 

또한 모바일을 통해 신청을 하는 만큼 방문하지 않고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제출서류 또한 간편하게 본인인증 한 번으로 소액 마이너스 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업일 기준 20일 내에 통장을 개설하신 이력이 있으시다면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불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 소액대출 및 마이너스통장 더 알아보기

- 농협 마이너스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