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한도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2023. 10. 13.

씨티은행에서도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은 4가지의 주택담보대출이 있습니다.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을 활용한다면 자금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니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의 한도와 금리를 확인하여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목차

 

 

 

씨티 주택담보대출

담보기간을 10년에서 30년정도의 기간으로 1년단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최저 1천만원부터 가능한 주택담보대출상품입니다.신청자격은 만 23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최저 1,000만원 부터

대출기간

최대 30년

대출금리

연 2.28%

대출대상

만 23세 이상

 

하지만 연체대출금이 있거나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 및 한도등 거래유무가 달라질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3년또는 1년이내 거치가 가능하며 중도상환시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며 상환방법은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입니다.

 

 

씨티 주택담보대출

 

씨티 금리고정형 적격대출

대출기간동안 금리가 변하지않는  금리고정형 씨티 적격대출상품입니다. 장기대출로서 1순위 담보로 제공하는 만 19세 이상 개인을 대상으로 하며 대출기간은 5년단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최대 5억원

 대출기간

 최대 30년

 대출금리

 연 2.7%
 대출대상  1순위, 무주택자, 1주택자

 

씨티 고정형 적격대출은 개별거래 방식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는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담보주택 평가액은 9억원 이하 입니다. 

 

타 상품에 비해 금리인하요구 신청대상이 아니며 소득공제는 최대 1,8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0년부터 30년까지 5년단위로 선택이 가능하며 만기연장이 불가능하니 대출기간 선택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주택담보대출상품은 본인의 신용등급과 상황에 따라서 금리와 한도가 달라질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티 금리고정형 적격대출

 

씨티 뉴 장기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금리고정형 주택담보대출로 씨티은행에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위 씨티은행 적격대출과 비슷한 상품으로 1천만원부터 최대 5억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최대 5억원

 대출기간

 최대 30년

 대출금리

 연 1.85%

 대출대상

 무주택자, 1주택자

 

대출기간을 10년부터 30년까지로 하여 10년, 15년 20년, 30년을 선택하실수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금리가 조금씩 달라지며 10년인 경우 국고채 5년물에 따라 1.85%가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이 30년인 경우 금리는 1.99%로 적용이 되며 고정금리방식으로 적용이 됩니다. 중도상환시 원금과 수수료율(1.2%)을 계산하여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상환방법은 매월 원리금 귱등분할로 상환을 하여야 하며 거치가긴이 없는 비거치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또한 주택담보대출 금액에 따라서 인지세가 발생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티 뉴 장기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필요서류

  • 신분증 및 인감증명서
  • 소득증빙서류
  • 재직확인서류
  • 주민등록초본
  • 임대차계약서 원본

 

더 많은 주택담보대출 보기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 무주택자를 위한 혜택! 자격조건 및 한도 종류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 적격대출이란? 자격조건 및 한도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종류 금리한도 및 신청서류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