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자격조건 한도금리 확인하기

2022. 7. 6.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에서 비상금대출을 손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금융권임에도 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SKT, KT, LGT를 이용하신다면 모바일을 통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급히 비상금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적극 추천드리니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자격조건은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 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으로 이 등급을 통해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등급은 조회를 통하여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단, 내부신용등급 및 연체이력등에 따라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 있어 이 점 꼭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신청자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조회를 통해 확인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연 1.45%의 고정금리로 낮은금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 1.45% 

대출기간

 1년 

대출자격

 통신3사 이용고객 누구나

 

우대금리는 최고 연 0.05%p까지 우대가 가능하며 통신등급별로 우대금리는 1등급, 2등급은 연 0.50%p, 3등급에서 5등급은 연 0.30%p까지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은 오프라인이나 인터넷,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모바일 위비 뱅크를 다운로드받아 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로 하시면 쉽고 간편하게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에서도 자세한 사항들이 나와있어 참고하시기 바라며 모바일은 위비뱅크 어플을 다운로드 하셔서 오른쪽 메뉴버튼을 클릭 후 금융상품 -> 우리 비상금 대출을 클릭하여 간단히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위비뱅크 - Google Play 앱

수수료없는 간편송금 위비페이, 최고 90% 환율우대혜택 위비환전 그리고 다양한 금융상품과 제휴서비스와 함께 하세요!

play.google.com

 

애플스토어 위비뱅크 다운로드

 

‎우리은행 위비뱅크

‎2016년 명품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국내 최초 모바일 전문은행 #위비뱅크! 공인인증서 없이, 이용수수료없이 간편한 송금 위비페이! 혜택은 많고 우대율은 높은 위비환전! 24시간 365일 쉽고 빠

apps.apple.com

 

대출연장 및 상환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연장방법은 만기도래시 당행에서 정한 일정요건을 갖춘 경우 기간연장이 가능하며 영업점방문 및 모바일을 통해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환방법은 통장대출 형식 한도거래대출(마이너스통장)내에서 자유롭게 상환하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영업점, 인터넷, 모바일 등 관계없이 자유롭게 상환 가능하며, 휴일에 원금 또는 이자상환이 가능합니다. 이자는 은행이 정한 매월 결산일에 납입하며, 매일의 적수에 대하여 이자계산을 하는 것으로 사용한 금액,날짜 만큼 계산하여 부과되는 것입니다.

 

유의사항

-당행의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여부 및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 
-알뜰폰 사용자는 대출이 불가합니다. 
-대출약정조건에 따라 대출이자 또는 원금을 약정한 날에 납입(상환)하지 않을 경우 연체이자율이 적용되며, 신용도 하락 및 예금등 기타 채권과의 상계나 법적절차 등으로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위비뱅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크를 통하여 알아보시면 더욱 도움이 되실겁니다.

 

 

놓치면 안되는 정보

[대출정보] -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대출정보]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란?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신청방법

[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대출정보] - 모바일로 가능한 비상금소액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