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2023. 10. 15.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저금리로 안정적으로 만기때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높은금리와 변동금리로 주택담보대출을 받기 꺼려하신분에게 추천드립니다.

 

SC제일은에에서 진행하는 주택담보대출의 자격조건과 한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썸네일

 

자격조건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순수장기고정금리) 자격조건은 본인의 주택 및 아파트을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로 낮은 금리로 높은 대출을 받을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하시고 해당조건을 충족하신다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순수장기고정금리)의 대출한도는 최저 2천만원에서 최대 5억원까지 신청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2.88%로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고정금리로 변동없이 안전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0년, 15년, 20년, 30년 중 선택하여 진행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

최대 5억원

대출금리

연 2.88%

대출기간

최대 30년

대출조건

주택담보가능고객

 

대출상환방식은 매월 일정금액의 원금과 이자를 지급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입니다.

 

대출기간동안 이자만 지급하는 거치식 분할상환식도 있으니 신청자에 맞는 방법으로 선택하여 대출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SC제일은행의 주택담보대출은 3년이내의 중도상환을 하게 되면 1.2%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신청방법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신청방법은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뱅크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대출신청자분께서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상담사가 직접 방문하여 상담하는 편리한 대출상담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홈페이지에서 바로상담 및 찾아가는 뱅킹을 선택하여 정보동의를 하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www.standardchartered.co.kr/np/kr/pl/bw/LoanDetail.jsp?id=3237#self;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찾아가는 대출상담 신청서비스

www.standardchartered.co.kr

 

<바로상담>

고객정보입력 -> 상담방법 선택 -> 이용 동의 -> 신청-> 상담사 연락 및 상담

 

상담 신청방법

 

 

<찾아가는 서비스>

온라인 홈페이지 or 고객센터(1566-1166) 전화 상담 신청 ->고객상담 -> 상담사정보SNS수신 -> 방문일정확인 -> 상담사방문

 

찾아가는 서비스 신청방법

 

 

그외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의 신청방법은 인터넷을 통해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가까운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서류

  • 신분증(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
  • 등기권리증
  • 주민등록등본
  • 주민등록 전입세대 내역(1개월 이내)
  • 인감증명서(혹은 3개월 이내 발급분 본인서명사실확인서 )
  • 등기상항전부증명서(1개월 이내)
  • 소득 및 재직관련 서류(1개월 이내)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의 준비서류는 본인확인을 위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주민등록등본은 주민등록 전입세대 열람내역이 필요하며 열람내역은 최근 3개월이내의 발급분만 해당됩니다. 

 

등기권리증과 인감증명서도 필요로 합니다. 단, 1개월 이내의 등기사항전부증명서를 준비해야합니다.

 

또한 소득과 재직 확인을 위해 1개월이내 발급분인 소득 및 재직관력 서류들을 준비해주셔야 주택담보대출 신청이 가능하니 준비서류를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담사 요청에 따라 추가서류가 필요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어 요청에 따라 추가 제출 하시면 됩니다.

 

 

더 많은 주택담보대출정보 알아보기

[대출정보] -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한도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대출정보] - KB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종류 총정리! 나의 한도 조건 금리 알아보세요

[대출정보] - 내집마련 디딤돌대출이란? 조건 및 한도금리 신청하기

[대출정보] - LH전세자금대출 이란? 조건 및 자격 알아보기

[대출정보] - 농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