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전세자금대출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가능여부 한도조회 신청해보기

2023. 6. 8.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은 정부에서 무직자라도 전세자금대출을 지원해주는 상품이 여러가지 있으며 무직자라도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은 여러 은행에서도 가능하며 한도와 금리는 신청자에 따라 다르니 무직자도 가능한 전세자금대출의 신청가능여부와 한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도 전세자금대출이 필요한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여 전세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전제자금대출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대출한도 최대 120,000,000원
대출금리 연 2% ~
대출기간 최대 10년
자격조건 무직자, 청년

 

청년 맞춤형 전세자금대출

무직자도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한 무직자 전세자금대출로 청년 맞춤형 전세자금대출은 만34세 미만이라면 소득이 없어도 3,000만원에서 최대 7,000만원까지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합니다.

 

 

청년 맞춤형 전세대출 무소득? 조건 및 한도금리서류 알아보기!

청년 맞춤형 전세대출을 이용하여 불안정한 주거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 맞춤형 전세대출은 소득이 없어도 가능하며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청년 맞춤형 전세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

hhs0621.tistory.com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무직자라도 3,300만원에서 최대 1억 2,000만원까지 전세자금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일반버팀목의 경우 만 25세 이상, 청년 버팀목의 경우 만 25세 미만이라면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도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UG주택도시보증공사

hug주택도시보증공사는 소득이 필요한 HF한국주택금융공사와 SGI서울보증보험의 전세자금대출과는 다르게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도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하며 전세보증서를 발급하여 전세자금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한도는 신용에 따라 조금씩 상이하며 신혼부부 및 만 34세 이하의 청년가구라면 최대 4억원까지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에 따른 한도는 400점 이상이라면 최대 4억원까지 가능하며  600점 이상 이라면 1억 5천만원의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합니다.
 

전세자금대출 한도조회

무직자인 경우에도 전세자금대출은 가능하며 간단한 조회를 통하여 전세자금대출 실행여부와 한도조회가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득이 없는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의 한도는 일반은행 전세자금대출경우
 
건강보험료를 많이 내거나 신용카드 사용금액을 계산하여 소득으로 잡아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택도시기금 사이트와 주택금융공사사이트를 통하여 전세자금대출 한도조회가 가능합니다.
 

주택도시기금

무직자라도 주택도시기금을 통하여 전세자금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자신의 한도는 주택도시기금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주택도시기금 전세자금대출 한도조회

 

간단한 문답을 적고 전세자금대출 신청정보를 입력하시면 전세자금대출의 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택도시기금 전세자금대출 한도확인

 

주택도시기금

주택도시기금 소개, 주택구입(내집마련디딤돌 등), 전세자금, 월세대출, 국민주택채권, 주택청약, 신혼부부대출

nhuf.molit.go.kr

 

주택금융공사

주택금융공사는 전세자금대출을 받기위한 예상보증금액을 조회해보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택금융공사 | 주택보증 | 예상 보증금액 조회 | 전세자금보증

예상 보증금액 조회 전세자금보증 Facebook Twiter kakao Talk Band 보증가능금액조회 조회결과는 최소한의 입력 정보를 바탕으로 산출 되므로 실제 상담결과와 다를 수 있으며, 정확한 대출한도는 은행

www.hf.go.kr

 

1금융권 무직자 전세자금대출

1금융권에서도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하며 1금융권 5개은행에서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을 취급하고 있으며 은행방문 및 인터넷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직장인과 무직자청년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의 경우에는 최대 7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낮은금리의 전세자금대출을 카카오뱅크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모바일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며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

hhs0621.tistory.com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무직자 및 재직기간 3개월이라면 최대 2억 2천만원까지 전세자금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은 iTouch 전세론으로 인터넷으로 상담부터 실행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종류별 나의 한도 조건 금리 알아보기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 자신에게 맞는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하여 손해보지않고 전세자금대출을 받는것이 좋으니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의 자

hhs0621.tistory.com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국민은행에서도 소득이 없는 무직자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7천만원까지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하며 만 34세 미만의 무주택자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좀 더 자세한내용은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KB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종류 총정리! 나의 한도 조건 금리 알아보세요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은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을 받으시기 전에 여러은행을 비교해보는것이 좋으며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은 직장인부터 소득이 없는 청년까지도 국민은행에

hhs0621.tistory.com

 

 

- 더 많은 전세자금대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