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2022. 6. 2.

신용불량자 대출은 받기 힘든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잘 알아본다면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이 있으며 신용불량자 대출은 정부지원 대출, 긴급 생계자금 대출, 소액대출까지도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할까?

신용불량자라 하여 대출이 불가능한것은 아니며 불리한 조건으로 높은 금리의 대출을 이용하여 손해를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법정금리 20%를 준수하는 곳인지 잘 알아보고 따져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의 경우 신용불량자 대출은 힘들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소득이 낮아도 등급이 낮아도 가능하며 신용불량자라도 저금리로 정부지원 서민대출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대출

신용불량자라도 정부지원대출은 가능하여 신용등급이 낮으신 분들이라면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많이 활용하십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신용이 낮아 신용불량자가 되었더라면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정부지원 프로그램을 받아 신용회복도 가능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깨끗하고 밝은 신용사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www.ccrs.or.kr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지원프로그램으로 성실히 대출을 상환하고 계신다면 성실상환자대출도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대출은 모두가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급하게 생계비가 필요한 경우라면 보건복지부에서 지원하는 생계비 지원과 서민금융위원회에서 진행하는 햇살론 긴급 생계자금을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종류 자격 조건 신청방법

긴급생계자금대출은 생활을 하다보면 긴급하게 돈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유용하게 사용가능한 대출이 있는데요 바로 생계자금대출 입니다. 여러차례 돈을 빌리면 신용에도 문제가 있

hhs062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