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공무원대출

농협 공무원대출 금리한도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알아보기!

2022. 4. 13.

농협 공무원대출은 안정적으로 수입이 들어오는 공무원이라면 농협에서 공무원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 공무원대출은 신나는 직장인대출로 금리한도와 자격조건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농협 공무원대출 썸네일

 

농협 공무원대출

안정적으로 수입이 있는 공무원이라면 대출을 받으실때 더욱 유리하게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금융권인 농협은행에서도 공무원을 위한 농협 공무원대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는 신나는 직장인대출, 농협NH e공무원대출, 농협은행 공무원가계자금대출, NH새내기공무원우대대출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공무원대출을 확인해보시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자격조건

농협 공무원대출의 신청 자격조건은 3개월이상 재직확인이 되는 공무원이라면 누구나 대출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인 만큼 안정적인 급여소득을 증명한다면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는 자격조건이 되며 재직기간이 1년이상이라면 비대면을 통하여 모바일로 대출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금리

대출한도

농협 공무원대출의 대출한도는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1억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더 많은 대출한도가 필요하시다면 농협을 방문하여 공무원대출 신청시 최대 2억 5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농협 공무원대출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2.10%에서 최대 연 3.57%이며 개인 신용점수 및 조건에 따라 대출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농협 공무원대출
대출한도 최대 2.5억원
대출금리 최저 연 2.10%
대출기간 최대 5년
자격조건 재직 3개월 이상 공무원

 

농협공무원대출은 최대 5년동안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1년에 한번씩 연장을 하여 5번까지 연장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농협 공무원대출 신청방법은 농협 NH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간단한 본인인증 및 소득증명을 통하여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농협은행에 신분증과 준비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방문하여서 농협에서 공무원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더 알아보기

[대출정보]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란?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