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공무원대출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한도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알아보기!

2022. 5. 2.

신한은행 공무원대출은 공무원이라면 신한은행에서 간편하게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공무원대출은 한도가 높고 모바일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공무원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신한은행 공무원대출은 일반공무원 및 국공립교사라면 신한은행에서 공무원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에서는 진행하는 공무원대출은 1금융권인만큼 안정적인 수입을 가지고 계신 공무원분들을 위한 신용대출로 높은한도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공무원대출은 공무원이라면 직종에 따라 여러가지 공무원대출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자신에게 유리한 공무원대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격조건

신한은행 공무원대출의 자격조건은 재직기간 3개월이상의 공무원이라면 누구나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은 700점이내여야 하며 직장가입자로 건강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 국공립교사 및 일반직 공무원이라면 신한은행 공무원대출의 신청 자격조건에 충족합니다.

 

더욱 자세한 자격조건은 신한은행에서 정한 기준조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신한은행에 공무원대출의 한도는 신한은행에서 공무원이라면 최소 5천만원에서 최대 1억 5천만원까지의 한도로 신한은행 공무원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는 대출신청자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측정되니 자세한 한도와 금리는 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소 2.46%에서 최대 3.32%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2.46%
대출기간 최대 10년
자격조건 만 19세 이상, 3개월 이상 재직 공무원

 

대출이용기간은 1년으로 대출기간이 끝나기전에 연장신청을 하여 최대 10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하여 신한은행 공무원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신한은행 공무원대출은 신한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을 통하여 본인인증 후 손쉽게 공무원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공무원대출 더 알아보기

[대출정보/공무원대출] - 농협 공무원대출 금리한도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알아보기!

[대출정보/공무원대출] - 국민은행 공무원대출 한도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