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공무원대출

하나은행 공무원대출(공무원클럽대출) 한도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2022. 4. 13.

하나은행 공무원대출은 두가지로 나뉘어지며 신청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다르게 적용되어 본인에게 맞는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은행 공무원대출은 공무원클럽대출이라 하여 하나은행에서 공무원을 위한 신용대출상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직공무원이나 공무원시험에서 최종합격하셨다면, 공무원연금을 받고계신다면 하나은행 공무원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공무원대출은 공무원을 위한 신용대출인만큼 공무원클럽대출이라하여 공무원우대대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무원대출은 여러종류가 있는만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알아보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격조건

하나은행 공무원대출은 현재 재직중인 공무원 및 공무원시험에 최종합격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는 공무원전용 신용대출입니다.

 

 

단 판사와 검사는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신청자격조건에서 제외되니 판사와 검사 전문직 대출상품을 알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도 및 금리

하나은행 공무원대출의 한도는 모바일로 신청하여 최소 5,000만원부터 최대 2억원이내라면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대출인만큼 금리가 비교적 높은편이며 연 최소 4.26%로 최대 5년동안 대출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대출한도 최대 2억원
대출금리 최소 연 4.26%
대출기간 최대 5년
자격조건 재직공무원, 공무원시험 최종합격자

 

하나은행 공무원대출의 대출기간과 상환방식은 대출이용기간이 지나면 한번에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으로 1년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후 원금과 이자를 나누어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대출상환이 진행됩니다.

 

신청방법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공무원대출은 원하시는 대출상품에 따라 모바일과 PC인터넷에서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PC인터넷 신청방법은 하나은행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공무원클럽대출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하나은행 공무원대출(하나은행 공무원클럽대출)

 

공무원클럽대출

공무원연금법 적용대상 재직 공무원 및 공무원시험 최종합격자를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www.kebhana.com

 

모바일을 통해 신청하실시에는 모바일에서 하나원큐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여 하나은행 공무원대출을 신청합니다.

 

> 하나원큐 - 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 - Google Play 앱

 

하나원큐 - 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 - Google Play 앱

직관적 금융생활, 하나원큐!

play.google.com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하나원큐 - 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

 

‎하나원큐 - 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

‎쉽다. 빠르다. 돈이 된다 직관적 금융생활, 하나원큐 ■ 쉬운 로그인 ∙ 인증 얼굴인증으로 1초만에 로그인 공인인증서, OTP카드 없이 쉬운 이체 ■ 세상 빠른 이체 ∙ 상품가입 10초면 충분한

apps.apple.com

 

- 공무원대출 더 알아보기

[대출정보/공무원대출] -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한도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알아보기!

[대출정보/공무원대출] - 농협 공무원대출 금리한도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알아보기!

[대출정보/공무원대출] - 국민은행 공무원대출 한도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