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직장인) 한도금리 및 서류 알아보기

2022. 8. 2.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은 모바일로도 손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개설 후에는 자유롭게 원할때마다 신한은행에서 개설한 마이너스통장으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에서 마이너스통장 만들기전에 한도 금리 그리고 준비서류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생활을 하다보면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은 한번 개설해두시면 언제어디서든 원하시는만큼의 금액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신한은행에서도 이러한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마이너스통장을 만들수 있습니다.

 

자격조건을 확인하시고 마이너스통장을 미리 개설해두신다면 급히 목돈이 필요하거나 원하실때마다 편리하게 대출금을 이용 가능합니다.

 

자격조건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기 위한 자격조건은 만 19세 이상의 1년이상 재직한 직장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에서 요구하는 자격조건이 따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마다 소득과 신용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간편한 조회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직장을 다니더라도 건강보험료를 납부하고 있어야 하며 건강보험료 납부를 기준으로 하여 연소득이 2,200만원만 넘는다면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 및 금리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의 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신한은행에서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가능하며 언제든지 중간에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시는 대출금리는 연 3% ~ 이며 365일로 나누어 이용금액만큼 정해진 날짜에 이자를 납부합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연 2.26%
대출기간 최대 10년
자격조건 만 19세, 1년이상 재직, 연소득 2200만원 이상

 

대출상환방식으로는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을 이용한 기간이 다 끝나는 날에 한번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의 대출 이용기간은1년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며 1년마다 연장하여 최대 10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개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만들기는 모바일을 통하여 손쉽게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모바일어플 신한 쏠(SOL)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신한 쏠(SOL) – 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 Google Play 앱

 

신한 쏠(SOL) – 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 Google Play 앱

금융을 넘어 자산을 품다 – 신한 쏠(SOL)

play.google.com

 

>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신한 쏠(SOL) – 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신한 쏠(SOL) – 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금융을 넘어 자산을 품다 - 신한 쏠(SOL)   ▶ 오픈뱅킹 시대는 신한 쏠(SOL) 하나면 OK 신한은행 고객도, 다른 은행 고객도 신한 쏠(SOL)이면, 금융거래와 자산관리를 한번에! 이제 더 이상 여러 개

apps.apple.com

 

신한 쏠(SOL)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본인인증을 하여 로그인 합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1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三 메뉴를 터치하여 들어갑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2

 

상품메뉴에서 대출을 선택하여 직장인 신용대출을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3

 

직장인 신용대출 메뉴에 들어와서 한도 알아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4

 

대출신청 안내를 확인 하고 확인버튼을 눌러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을 신청합니다.

 

 

신한은행에서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는 횟수는 최대 3번이니 잘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준비서류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기 위해 준비해야 될 서류는 모바일로 진행되기 때문에 특별히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진행시 소득과 재직상태가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건강보험공단을 통하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와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신분증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 재직증명서
  • 소득증명서

 

놓치면 안되는 정보

[대출정보] -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금리한도 알아보기!

[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이자 및 신용등급 조건 알아보기!

[대출정보] -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직장인) 자격조건 및 한도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