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한도이자 연장 알아보기!

2022. 6. 21.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소득을 증빙하는 자료를 제출하지 않아도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케이 뱅크 마이너스통장은 개인의 신용이나 소득에 따라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의 마이너스통장 이용후 만기 시 기간 연장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케이뱅크에서는 마이너스통장과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한번 신청해두신다면 원하시는 만큼 원하실 때 언제든지 통장에 돈이 없어도 원하는 만큼 인출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의 마이너스통장은 신청자격조건이 그리 까다롭지 않게 신청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격조건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는 자격조건은 연소득 3천만 원 이상의 6개월 이상만 재직한 직장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때 케이뱅크에서 지정하는 심사조건이 따로 있을 수 있으며 이 조건을 충족하여야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연소득에 따라서 한도와 금리가 달라질 수 있으십니다.

신청자의 신용도에 따라서도 한도가 달라질 수 있으니 한도와 금리도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도 및 금리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여 신청하실 수 있는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원하시는 만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의 이자는 연 3.01% ~ 적용이 되며 사용하신 만큼에 이자를 내시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3.01%
대출기간 최소 1년 / 최대 5년
자격조건 6개월 재직자, 연소득 3천만원

마이너스통장 이용 시 이용금에 대한 이자는 매월 납부하시면 되며 원금은 만기 기간인 1년 이내에만 상환하시면 문제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시는 방법은 매우 간편하며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거나 인터넷에서 한도 확인하기를 통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은 케이 뱅크에서 운영하는 케이뱅크 모바일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케이뱅크 (K bank) - 혜택은 역시 케이뱅크 - Google Play 앱

 

케이뱅크 (K bank) - 혜택은 역시 케이뱅크 - Google Play 앱

24ㆍ365 계좌개설, 예적금, 대출 가능 전국 어느 은행에서 뽑아도 무료

play.google.com

 

>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케이뱅크 (K bank) - App Store - Apple

‎케이뱅크 (K bank)

‎수수료는 빼고 혜택은 더했습니다 혜택은 역시 케이뱅크 (고객센터 1522-1000 / 영업시간: 24시간) ■ 수수료 없는 은행 - 전국 은행, GS25 ATM 입출금 수수료 면제 - 이체 및 자동이체 수수료 면제 ■

apps.apple.com

 

인터넷 신청은 한도 확인하기를 이용하여 신청하실 수 있으며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월별로 판매 예산이 정해져 있어 예산 소진 시 조기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한도 확인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 - 케이뱅크

최대 연 0.50% 적용됩니다. 우대금리 충족조건 급여이체 : 가입 후 2개월 내 건당 50만원 이상의 급여가 당행 입출금 계좌로 입금 시 ※ 적요에 월급/급여/수당/급료/SALARY/salary/상여/보너스라고 표

www.kbanknow.com

 

기간연장

케이뱅크의 마이너스통장의 이용기간은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의 이용기간 만료전에 연장을 하여 더 오랜기간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은 모바일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미리 매년 신청을 하신다면 무리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이너스통장 알아보기

[대출정보] -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직장인) 한도 금리 및 서류 알아보기

[대출정보] -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이자 및 신용등급 조건 알아보기!

[대출정보] -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금리 한도 알아보기!

[대출정보] -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개설 시 필요서류 및 금리 한도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