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무직자대출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2023. 11. 3.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은 신청자가 설정한 한도에 따라서 필요할 때마다 자유롭게 돈을 인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개설은 신청한 은행마다 기준이 다를 수 있으니 모두 확인후 유리한 조건으로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이나스 통장에서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납부하면 되어 신용대출보다 이자 절약 면에서 더 장점이 많을 수 있습니다.

 

목차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무직자라고해서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지 못하는건 아닙니다.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은 소득이 없는 무직자와 같은 대학생이나 주부, 취업준비생이라도 1금융권에서도 마이너스 통장을 소득증빙없이 마이너스대출을 모바일로 손쉽게 만들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 여부를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 연 최소 3% ~
대출기간 최소 1년
자격조건 무직자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하나은행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의 한도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넉넉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하실 때 언제든지 해지하실 수 있어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의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개설 방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개설 방법 이율 및 준비 서류 알아보기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은 하나은행에 마이너스통장 개설만 하면 자유롭게 마이너스통장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에서 마이너스통장 개설을 원하신다면

hhs0621.tistory.com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 통장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입출금통장식으로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이자 및 신용등급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이자 및 신용등급 조건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카카오뱅크에서 자유롭게 마이너스통장을 높은한도로 필요한만큼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입출금통장식으로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며

hhs0621.tistory.com

 

사이다 뱅크 마이너스 통장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의 한도는 최대 5백만 원까지 가능하며 1년 동안 사용 후 1년 후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금리와 한도는 개인의 신용의 따라 조금씩 상의할 수 있으니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금리 한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금리한도 알아보기!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은 급하게 소액이 필요할대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은 모바일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언제든 진행이 가능하니 사이다

hhs0621.tistory.com

 

신한은행 마이너스 통장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시는 대출금리는 연 3% ~이며 365일로 나누어 이용금액만큼 정해진 날짜에 이자를 납부합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의 한도는 최대 5,000만 원까지 신한은행에서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 가능하며 언제든지 중간에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직장인) 한도 금리 및 서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직장인) 한도금리 및 서류 알아보기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은 모바일로도 손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개설 후에는 자유롭게 원할때마다 신한은행에서 개설한 마이너스통장으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

hhs0621.tistory.com

 

토스 마이너스 통장

토스 마이너스 통장 토스 뱅크에서 진행하는 마이너스통장의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못하더라도 최소 100만 원은 신청하신다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토스 뱅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개설) 대출한도 및 금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개설) 대출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토스뱅크를 이용하신다면 간편하게 당일신청, 당일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에서 손쉽게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는 마이너

hhs0621.tistory.com

 

- 놓치면 안되는 비상금 대출

[대출정보/무직자대출] - 무직자 모바일 대출 가능합니다.

[대출정보/무직자대출] -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소득증빙 없이 가능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