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개설) 대출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2022. 5. 29.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토스뱅크를 이용하신다면 간편하게 당일신청, 당일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에서 손쉽게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는 마이너스통장외에도 유용한 대출상품이 있으니 자격조건과 대출한도를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격조건

토스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연소득 1천만원 이상만 되신다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는 간편한 대출입니다.

 

 

만약 직장을 다니시고 계신다면 현재 다니고계시는 회사에서 근무기간이 3개월만 지나셨다면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사업자 및 자영업자이신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기준으로 1년만 되었다면 토스뱅크의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는 자격조건이 충분히 되십니다.

 

대출기간

토스뱅크에서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하시면 대출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10년까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이 다 되면 한번에 대출 받으신 금액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한도 및 금리

토스뱅크에서 진행하는 마이너스통장의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못하더라도 최소 100만원은 신청하신다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토스에서 진행하는 마이너스통장보다 한도가 높아져 더욱 편하게 높은한도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3%~
대출기간 최대 10년
자격조건 직장인, 사업자, 자영업자

 

대출금리는 연 3.3%에서 최대 13%까지도 측정이 될 수 있으며 자세한 금리는 신청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신청을 하시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

토스뱅크의 마이너스통장을 만들기는 간단합니다. 모바일을 통하여 한번에 당일진행이 되니 모바일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신청하시면 됩니다.

 

 

 

토스에서 제공하는 토스뱅크 어플을 아직 다운로드 받지 않으셨다면 다운로드 받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토스뱅크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토스 - Google Play 앱

빠르고 안전한 송금, 한눈에 확인하는 모든 내 금융현황 및 거래내역, 내게 필요한 다양한 금융 상품 개설까지. 모두 토스 하나로 가능합니다.

play.google.com

 

> 토스뱅크 아이폰 다운로드

 

‎토스

‎토스뱅크, 토스증권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토스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 ● 내 금융 현황을 한눈에, 홈·소비 · 모든 계좌의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따로 보았던 예적금, 청약, 증권, 대출 계

apps.apple.com

 

2. 토스뱅크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본인인증을 하여 토스뱅크에 로그인 합니다.

3. 토스어플 상단에 있는 토스뱅크를 접속 합니다.

4. 토스뱅크내에서 빌리기 탭을 터치합니다.

5. 1분만에 알아보기를 터치합니다.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

 

그 외에 토스뱅크에서 진행하는 대출도 있으니 함께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더 많은 마이너스통장 알아보기

[대출정보] -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개설(만들기) 추천?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대출정보] -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한도이자 연장 알아보기!

[대출정보/사업자대출] -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세요

[대출정보] -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금리한도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