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직장인) 자격조건 및 한도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

2022. 5. 2.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급하게 돈이 필요할대 손쉽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보신다면 신청이 간편한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의 한도와 금리 자격조건을 알아보시고 유용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어플을 통하여 은행에 방문하지 않으셔도 모바일로 바로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i-one 직장인 스마트론으로 신청방법이 간단합니다.

 

기업은행에서 진행하는 마이너스통장인 i-one 직장인스마트론은 신용대출상품중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며 생활비를 목적으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기업은행에서 지정하는 자격조건만 되신다면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하여 원하실때마다 원하시는 금액을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자격조건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의 신청 자격조건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현재 직장에서 6개월 이상을 다니신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점수는 600점인 저신용자도 사용이 가능하며 기업은행에서 12개월 이상을 급여를 이체 받고 계신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 및 금리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의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의 경우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변동금리와 고정금리로 나뉘어 최저 연 2.98% ~ 9.50%까지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2.98%
대출기간 최대 5년
자격조건 직장인, 6개월이상 재직, 신용점수 600점

 

대출기간은 기본 1년으로 하여 5번까지 연장하여 최대 5년동안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은 기업은행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본인인증을 통해 손쉽게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어플은 기업은행 i-one 이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i-ONE Bank - 개인고객용 - Google Play 앱

 

i-ONE Bank - 개인고객용 - Google Play 앱

★소상공인 초저금리대출을 위한 사업자 계좌 개설은 'i-ONE Bank 기업용' 앱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play.google.com

 

>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i-ONE Bank - 개인고객용

 

‎i-ONE Bank - 개인고객용

‎나에게 딱 맞는 은행을 찾다 I’m The ONE! i-ONE뱅크 (IBK고객센터 1588-2588, 상담시간 : 평일 09시~18시) ■ 간편 로그인과 손쉬운 사용 - 복잡한 공동인증서 없이 패턴, 지문, 얼굴 등으로 간편하게 로

apps.apple.com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로그인 후 메뉴를 누릅니다.

 

 

메뉴를 누르셨다면 상품몰에서 대출을 터치하여 접속해 줍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1번

 

 

상품몰에 대출상품 중 i-ONE 직장인스마트론을 터치하여 접속합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2번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i-ONE 직장인 스마트론에 접속하였다면 신청버튼을 눌러 직장인스마트론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합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3번

 

신청버튼을 누르신다면 대출신청시 유의할 점과 체크사항들을 확인하신 후 공동인증서를 활용하여 본인인증을 하시면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직장인대출 알아보기

[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이자 및 신용등급 조건 알아보기!

[대출정보]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자격조건 한도금리 확인하기

[대출정보] - 마이너스 통장이란? 신용대출 비교 및 개설 자격조건 종류 알아보기!

[대출정보]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란?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