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정부지원 대환대출이란? 한도금리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2022. 5. 14.

정부지원 대환대출은 여러가지 채무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채무통합대출인 정부지원 대환대출은 높은이자로 사용중인 대출의 금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을 통하여 납부이자를 낮출 수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 썸네일

정부지원 대환대출

정부지원 대환대출은 높은이자로 인하여 대출을 상환하는데 있어 부담을 느끼시는분이 신청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격조건이 되신다면 현재보다 낮은이자로 대출을 상환할수 있게 해주는 정부지원대출입니다. 

 

정부지원상품은 4가지가 있으며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미소금융등의 정부지원대출이 있습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연 8% 

대출기간

최대 5년

대출대상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신용 600점 이하

 

이러한 정부지원대출의 한도와 금리는 신청자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간단한 상담을 통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

 

정부지원 서민대출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의 중신용라도 가능하며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을 확인하여 정부지원 대환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고금리로 대출을 이용중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을 통하여 대환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신용등급과 소득이 낮아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 많은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0년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및 취급은행 알아보기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정부에서 서민을 위해 지원하는 정부지원대출로 여러가지가의 정부지원서민대출이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은 각 종류에 따라서 한도와 자격이 조금씩 상의하기 때문에 자�

hhs0621.tistory.com

 

정부지원 채무통합

정부에서 지원하는 채무통합은 근로자대상으로 우선지원하며 소득이 낮아도 신청이 가능하며 정부지원인만큼 자격조건이 크게 까다롭지 않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채무통합(근로자대상) 확인후 신청하세요

정부지원으로 진행되는 채무통합은 근로자를 대상으로하여 직장이 있다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이용하시면 이자를 낮추실 수 있으니 정부지원 채무통합에 대해 확인 하

hhs0621.tistory.com

 

햇살론 대환대출

햇살론 대환대출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로 대출자격조건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며 신용점수가 엄청 낮아도 대환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때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라면 저신용자라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여야 하며 자영업자도 소득 3개월 이상이라면 자격조건에 해당됩니다.
 
햇살론 대환대출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연 10.5% 이내

대출기간

5년 

대출대상

소득 3개월 직장 및 자영업자 

 

햇살론 대환대출은 캐피탈이나 대부업체, 저축은행 등 신용카드를 겸업하는 은행 및 신용카드사에서 연체중인 대출을 대환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 햇살론

 

바꿔드림론

바꾸드림론은 높은이자(연 20% 이상)의 고금리대출을 은행에서 제공하는 저금리로 대출을 대환하실 수 있는 정부지원 대환대출입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대환대출이 가능하며 6개월 이상의 연체중인 고금리 대출이 있으시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바꿔드림론 신청 자격조건은 연소득 3,000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 제한이 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의 경우 연소득 4,000만원 이하, 자영업자는 4,500만원 이하라면 바꿔드림론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 바꿔드림론

 

 

신청방법은 온라인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한국자산관리공사를 방문하시거나 시중은행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더 많은 대출정보 알아보기

[대출정보]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대출정보] -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대출정보] - 정부지원 저금리 서민대출

[대출정보] - 햇살론17 특례보증 한도 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필요서류

[대출정보] - 사잇돌대출이란?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대출정보] - 저금대 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