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토스 비상금대출 빌리기 신청방법 및 자격조건 한도 알아보기!

2022. 5. 29.

토스 비상금대출은 토스뱅크를 이용하여 토스 비상금대출 빌리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진행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격조건에 따라 비상금대출을 받는 한도가 다를 수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빌리기

모바일 소액대출인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만 있다면 바로 대출여부를 확인하여 비상금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의 비상금대출은 SC제일은행에서 진행하는 모바일소액대출입니다.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다면 손쉽게 가능하니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토스 비상금대출의 신청방법은 모바일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한도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1. 모바일 어플은 토스에서 제공하는 토스뱅크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 토스뱅크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토스 - Google Play 앱

빠르고 안전한 송금, 한눈에 확인하는 모든 내 금융현황 및 거래내역, 내게 필요한 다양한 금융 상품 개설까지. 모두 토스 하나로 가능합니다.

play.google.com

 

> 토스뱅크 아이폰 다운로드

 

‎토스

‎토스뱅크, 토스증권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토스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 ● 내 금융 현황을 한눈에, 홈·소비 · 모든 계좌의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따로 보았던 예적금, 청약, 증권, 대출 계

apps.apple.com

 

2. 토스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전체메뉴에서 대출를 클릭하여 비상금대출 빌리기을 선택합니다.

 

3. 비상금대출 빌리기에 대한 내용을 확인 후 신청버튼을 눌러 대출을 받습니다.

 

자격조건

토스뱅크의 비상금대출은 재직이나 소득에 제한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이며 연체만 되어있지 않으시다면 직장이 없는 무직자라도 바로 토스 비상금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 토스에서 지정하는 사유로 인해 자격조건에 해당이 되지 않으실 수 있으니 미리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도 및 금리

토스 비상금대출의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시작하여 최대 300만원까지 비상금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한도는 각 개인에 따라 서울보증보험의 심사가 이루워져 다르게 한도를 받게 됩니다. 정확한 대출한도는 토스뱅크에서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3% ~
대출기간 1년 최대 10년
대출조건 무직자, 19세 이상

대출금리는 연 3% ~ 최대 14.96% 까지 개인마다 다른 금리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연체가 되신다면 연 3%의 금리가 추가적으로 붙게 됩니다.

 

비상금대출을 받으시면 1년동안 자유롭게 이용하시다가 대출기간이 끝날때 대출금을 상환하시면 됩니다. 만약 상환이 힘드시다면 최대 10년까지 연장을 하여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토스뱅크에서는 비상금대출보다 한도가 높은 마이너스통장대출이 있습니다. 더 높은 한도를 원하신다면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개설) 대출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토스뱅크를 이용하신다면 간편하게 당일신청, 당일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에서 손쉽게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는 마이너

hhs0621.tistory.com

 

만약 직장이 없지만 대출이 필요하시다면 무직자 비상금대출도 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은 많이 있습니다. 무직자도 비상금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간단하게 모바일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이 가능한

hhs0621.tistory.com

 

- 더 알아보기

[대출정보]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란?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신청방법

[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대출정보]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자격조건 한도금리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