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정부지원 채무통합(근로자대상) 확인후 신청하세요

2022. 7. 8.

정부지원으로 진행되는 채무통합은 근로자를 대상으로하여 직장이 있다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이용하시면 이자를 낮추실 수 있으니 정부지원 채무통합에 대해 확인 하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정부지원 채무통합

 

정부지원 채무통합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신청하신다면 과다하게 납부하고 계시는 이자를 줄이실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대출과 높은 금리의 대출, 그리고 과다한 빚으로 인하여 생활이 힘드시고 감당하기 힘든 만큼에 이자를 납부하고 계시다면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부지원 채무통합
채무통합 이전 이자 월 110만원 이상
채무통합 이후 이자 월 30만원 이하

 

정부지원 채무통합은 정부에서 지원하며 과한 이자납부의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자 나온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근로자대상으로 정부지원 채무통합이 지원되지만 소득이 있다면 신청이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격조건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신청하실 수 있는 자격조건은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여 연소득 1200만원 이상에 재직기간 3개월만 되더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채무통합 자격조건

 

근로자 대상인 정부지원 채무통합은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어야 하며 정부지원으로 진행되는 채무통합인 만큼 신용점수는 크게 상관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채무통합 근로자대상은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지않는 프리랜서라도 소득이 있다면 간단한 조회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회생 및 파산 또는 신용회복위원회를 진행중이시거나 군 미필자, 연체자는 신청은 가능하나 지원이 힘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채무통합 신청방법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대한민국 직장인(근로자)라면 우선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이용하고 계신 대출중 연 이자가 법정금리인 20%를 넘어가는 높은 금리의 대출이 있으시다면 대환자금으로 하여 온라인 및 취급기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취급하는 기관은 농협은행, 새마을금고, 수협, 신협, 저축은행과 산림조합,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진행합니다.

 

채무통합 종류

채무통합 신청시에는 여러종류에 정부지원 채무통합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채무통합을 알아보고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점수에 따라 채무통합 지원대출한도도 조금씩 다르게 측정됩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부지원 대환대출은 4가지 종류가 있으며 최대 3천만원까지 대환대출을 통해 이자를 줄이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인 만큼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으니 더 자세한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이란? 한도금리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정부지원 대환대출은 여러가지 채무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채무통합대출인 정부지원 대환대출은 높은이자로 사용중인 대출의 금리를 줄일 수

hhs0621.tistory.com

 

1금융권 대환대출

소득이 있는 근로자라면 정부지원이 아니더라도 1금융권을 통하여 유리하게 채무통합 대환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대환대출은 정부지원 채무통합보다 선택의 폭이 넓으며 자신에게 더욱 잘 맞는 채무통합을 하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1금융권인 은행에서 채무통합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 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 종류 및 한도,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은 많이 있습니다. 많은 대출로 힘들어하신다면 1금융권 대환대출로 이자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그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을 확인하고

hhs0621.tistory.com

 

 

놓치면 안되는 정보

[대출정보] - 채무통합 대환대출이란? 신청 및 방법 알아보기!

[대출정보] - 정부지원 저금리 서민대출

[대출정보/무직자대출]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대출정보] -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및 취급은행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