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2022. 7. 12.

 

연체자 소액대출 연체자라도 소액이라면 어느정도는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체자도 가능한 소액대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연체자가 대출이 가능한곳? 이 있을까 하실겁니다. 하지만 연체자도 충분히 대출이 가능한곳이 있습니다.

 

 

 

 

 

일단 연체가 되지 않도록 처음부터 조심하고 잘관리하는게 중요합니다. 하지만 살다보면 급전도 필요하기도 돈이 딱 맞춰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연체를 하다보면 신용등급도 떨어지게 되고 추후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막기위해 연체자대출은 정부지원대출을 통해 대환대출을 하기도 합니다.

 

연체자 소액대출

연체자 소액대출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할까?

연체자 소액대출에 적당한 상품이 하나 있습니다. 저신용자뿐아니라 연체자 및 개인회생자 그리고 신용회복자도 대출이 가능한 정부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은 가능하나 시중은행이나 2금융권에서는 조건이 까다로워 대출이 어렵다고 볼수 있습니다. 연체자 분들께서 대출을 받는 가장 큰이유는 생활비 목적이나 돌려막을 대환대출용도로 많이 알아보고 계십니다.

 

소액연체이면서 연체이력이 많지 않고 대출이 적은경우 조건에 충족할 수 있으며 연체금액을 대납한 뒤 추가로 대출을 진행해주는 곳도 있으니 잘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금리는 법정금리인 24% 이내에서 진행해야 되며 그 이상이 된다면 그것은 불법업체입니다. 

 

연체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

정상적인 신용대출상품은 연체자에게 대출을 해주지 않습니다. 이럴경우는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정부지원대출이나 햇살론 17을 이용하는 것이 좀더 편리하고 현명합니다.

 

 

 

하지만 담보가 있다면 가능성은 올라갑니다. 하지만 담보가 부담되거나 없으신분들이 대부분일거라 생각이 듭니다.

 

햇살론 15 기본자격 및 조건

햇살론 15상품은 신용등급이 낮아 20%이상 대출이용이 불가피한 최저 신용자를 위한 국민행복기금 보증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기본자격이 되는 연체자에게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17상품의 조건이 맞지 않는다면 연체자 대출의 마지막은 저축은행을 알아보는 것입니다.

 

햇살론17 기본자격은 햇살론과 동일하며 연봉 3500만원 이하이거나 3500~4500만원은 저신용자 및 신용불량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봉이 4500만원을 넘는경우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햇살론15 한도 및 조건

연체자소액대출 가능한곳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 700만원에서 1400만원까지 가능
대출금리 최대 연 17.9%
대출기간 최대 5년까지
자격조건 연소득 4500만원 이하

대출한도 : 700만원에서 특례 1400만원까지 가능

대출조건 : 위 자격과 같음

대출금리 : 최대 연 17.9%

우대금리 : 성실상환시 1년마다 금리인하 

상환기간 : 3년에서 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

중도상환해약금 : 없음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활상환

인지세 : 면제

연체자 소액대출

[대출정보] - 햇살론15 특례보증 한도 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필요서류

 

햇살론15 특례보증 한도 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필요서류

햇살론 15 특례보증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신청하실 수 있는 정부지원 서민대출입니다. 이미 햇살론은 받으셨더라도 햇살론 15 특례보증을 통하여 대출이 가능하니 햇살론 15 대해 알아보시기 바

hhs0621.tistory.com

 

놓치면 안되는 정보

[대출정보] -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종류 자격 조건 신청방법

[대출정보] - 무직자대출 소액도 당일도 가능한곳

[대출정보] -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대출정보] - 안심전환대출 자격 신청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