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개설(만들기) 추천?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2022. 7. 27.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을 개설은 자신에게 맞는 한도와 금리를 알아보시고 개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개설은 여러은행에서도 가능하지만 마이너스통장 개설에 앞서 종류별로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은행에서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만들기)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최근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은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도 모바일로 손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으로서 마이너스통장은 개설해두신다면 언제어디서든지 급한 금액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여 많이 이용합니다.

 

직장인을 위한 마이너스통장은 많은 은행에서 진행하며 종류 또한 다양합니다. 이러한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의 종류에 따라 한도와 금리 그리고 신청자격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마이너스통장 개설을 하시기 전에 자신에게 맞는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추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 연 2.5% ~
대출기간 최대 5년
자격조건 소득이 있는 직장인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추천

직장인을 위한 마이너스통장은 각 금융권에서 진행을 많이 하지만 금리가 낮아 유리한 1 금융권에서 먼저 진행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인으로서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가능하여 추천하는곳은 한도가 높고 금리가 낮은 카카오 뱅크, 사이다 뱅크, 농협, 신한, 기업은행에서 먼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통장

카카오 뱅크에서는 직장인이라면 1억 5천만 원까지 마이너스통장을 통하여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이 낮아도 카카오 뱅크에서는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용과 소득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다를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통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이자 및 신용등급 조건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카카오뱅크에서 자유롭게 마이너스통장을 높은한도로 필요한만큼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입출금통장식으로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며

hhs0621.tistory.com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은 직장인뿐만 아니라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통장입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은 소액인 만큼 500만 원까지 손쉽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은 금액의 마이너스통장 이용을 원하신다면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금리한도 알아보기!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은 급하게 소액이 필요할대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은 모바일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언제든 진행이 가능하니 사이다

hhs0621.tistory.com

 

농협은행 마이너스통장

농협은행에서 진행하는 마이너스통장은 직장인이지만 소득이 낮아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3,000만 원까지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년간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시면서 이자만 납부하여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니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농협 마이너스통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개설시 필요서류 및 금리한도 신청방법

농협에서 진행하는 마이너스통장은 한번 개설해 두신다면 원하실때 원하시는 금액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마이너스 통장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마이너스 통장

hhs0621.tistory.com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은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재직기간이 1년이상이라면 최대 5,000만 원 까지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자마다 신용과 소득이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직장인) 한도금리 및 서류 알아보기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은 모바일로도 손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개설 후에는 자유롭게 원할때마다 신한은행에서 개설한 마이너스통장으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

hhs0621.tistory.com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기업은행에서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0만 원까지 마이너스통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업은행의 직장인 마이너스통자의 경우 신용점수에 따라 금리가 달라질 수 있으며 최고 9%까지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현재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하신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낮은 금리로 신청이 가능한지는 기업은행 마이너스 통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직장인) 자격조건 및 한도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급하게 돈이 필요할대 손쉽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보신다면 신청이 간편한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업은행

hhs0621.tistory.com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케이 뱅크의 마이너스통장은 직장인이라면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여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높은 한도이지만 신청방법이 간단하며 제출서류를 특별히 준비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자의 연소득과 신용에 따라 한도와 금리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니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케이 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한도이자 연장 알아보기!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소득을 증빙하는 자료를 제출하지 않아도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개인의 신용이나 소득에 따라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hhs0621.tistory.com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중 하나은행은 매년 연장이 가능하며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높은 한도를 자유롭게 이용하면서 사용기간이 긴 마이너스통장을 찾으신다면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을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개설 방법 이율 및 준비 서류 알아보기

요즘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개설하여 자유롭게 원할 때마다 조금씩 꺼내서 사용하고 언제든지 다시 통장에 넣어 놓기만하면 되는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나은행 마

hhs0621.tistory.com

 

 

- 직장인 대출 더 알아보기

[대출정보] - 모바일 소액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