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사업자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종류별 자격조건 및 한도금리 알아보기

2023. 10. 19.

개인사업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신가요?

개인사업자대출은 개인사업자분이시라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사업을 하시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개인사업자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사업자대출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으니 개인사업자대출 중 자신에게 맞는 상품의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추천

 

개인사업자대출
개인사업자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소득이 낮아도 신규사업자라도 개인사업자대출이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업을 하다보면 대출이 필요한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개인사업자대출종류를 알아보고 그에 맞는 한도와 금리를 잘 이용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될것입니다.

 

개인사업자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 최대 2억원
대출금리 최소 연 2.81%
대출기간 최대 5년
대출조건
개인사업자

 

높은한도 씨티은행 개인사업자대출

한도가 높은 사업자전용 대출을 찾고 계신다면 씨티은행에서 진행하는 개인사업자대출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이 상품은 다른 개인사업자대출의 비해 한도가 높아 큰 금액이 필요하신 사업자분에게 유리합니다.기본 2억원 이상의 한도가 특징입니다.

 

> 씨티은행의 좀 더 많은 대출 상품을 보시길 원하신다면 개인사업자대출 씨티은행 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사업자대출 씨티은행

개인사업을 하다보면 대출이 필요한 순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사업자 대출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며 사업에 맞는 대출을 잘 선정하여 자금을 운용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큰돈이 필요��

hhs0621.tistory.com

 

낮은금리 기업은행 개인사업자대출

금리가 낮은 상품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사업자분에게 유리한 개인사업자대출입니다. 기업은행에서 진행하는 이 상품은 금리가 낮아 합리적인 이자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상품이 있으니 상황에 맞는 개인사업자 대출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대표자의 신용등급이 낮아도 가능한 상품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업은행에서 진행하는 대출상품은 금리 낮은 기업은행 개인사업자대출 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금리 낮은 기업은행 개인사업자대출

개인사업자대출을 알아보시는분이라면 금리는 당연히 중요한 사항일 겁니다. 그중 낮은금리를 원하신다면 기업은행에서 진행하는 대출상품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업은행 개인사

hhs0621.tistory.com

 

 

신규 개인사업자를 위한 우리은행 사업자대출

사업자대출을 받기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개인사업유지기간이 6개월을 초과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개인사업자대출은 사업유지기간이 3개월 이상이면 누구나 대출을 받으실 수 있기에 신규사업자분들에게 유리합니다.

 

또한 스마트폰만 있다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실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이외에도 사업기간이 1년 미만인 사업자를 위한 우리은행 개인사업자 대출을 원하신다면 신규 개인사업자대출 우리은행 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규 개인사업자대출 우리은행

개인사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대출은 여러은행에서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중 신규 개인사업자분들은 기존 사업자 분들보다 대출 진행이 어려운건 사실입니다. 이러한 신규 개인사업자분들을

hhs0621.tistory.com

 

 

 

비대면 농협 개인사업자대출

사업을 하다보면 바쁜일상속에 은행영업점을 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농협에서는 비대면으로도 대출을 받으실수 있는 개인사업자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1년이상 사업을 유지한 대표님이시라면 어플을 다운받아 신청부터 실행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 대출기간이 중요하거나 비상금대출이 필요하시다면 농협은행 개인사업자대출 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사업자대출 농협은행

농협에서 최근 비대면으로도 대출이 가능한 개인사업자 대출을 출시하여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이중 비상금으로도 사용가능한 대출상품부터 개인가맹점주를 위한 사업자대출 또한 인기가 되��

hhs0621.tistory.com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은 소득이 낮아도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은 소득이 낮아도 가능하며 프리랜서 및 개인사업자분이시라면 유리하게 개인사업자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세요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은 사업소득이 있는 개인사업자라면 1금융권인 카카오뱅크에서 개인사업자대출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hhs0621.tistory.com

 

- 대출정보 더보기

-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

-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

-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 정부지원 서민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