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무직자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원하는만큼 가능합니다.

2023. 11. 3.

무직자 소액대출은 직장이 없어는 무직자라도 소액대출이라면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며 충분히 소액대출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로 소득이 없는 무직자가 대출이 가능할까? 하고 생각이 드실겁니다. 낮은금리의 이자로 소액으로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곳이 있으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무직자소액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할까

무직자라도 소액대출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최근에는 비대면으로 스마트폰만 있다면 24시간 언제든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장이 없어도 소득이 없어도 소액이라면 얼마든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조건 누구나 해주는 곳은 흔치 않습니다. 

 

이러한 곳은 대부업체일 경우가 대다수이며 이런 경우 법정금리인 20%가 넘지 않는지 잘 살펴보셔야 하며 그 이상의 금리를 받는다면 그것은 불법업체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은 1금융권에서도 모바일로 소액대출을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금융권에서 받는 무직자 소액대출은 대부분 모바일을 통해서 진행이 가능하다는점이 장점이자 특징이며 신용불량자만 아니라면 충분히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연 3% ~
대출기간 1년 ~
자격조건 무직자

 

만약 1금융권에서 무직자라 소액대출이 불가능할 경우 2금융권 및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저축은행에서 진행하는 정부지원대출도 함께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곳은 여러곳이 있으니 종류별로 확인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 OKsavingsbank

ok 저축은행에서는 3000만원까지 특별한 상담 없이 모바일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직장이 없는 주부분이시라도 500만원까지는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금리는 다소 높은 12% 이며 30세 이상 기혼여성이시라면 가능합니다.

 

웰컴론

특별한 서류가 필요없이 단박에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자격은 본인명의에 핸드폰을 소유하여야 하며 대출한도는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23% 이내 입니다.

 

농협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라도 대출이가능한 1금융권 대출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소득이 없어도 300만원의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연 3.55% 이내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란?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비대면 모바일 비상금 대출로 농협에서 진행하는 1금융권 상품입니다. 비상금대출 상품인 만큼 소액부터 가능하며 농협 올원 어플을 통해 손쉽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

hhs0621.tistory.com

 

우리은행

무직자라도 소액대출이 가능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사 3사를 이용하신다면 언제든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와 금리는 신청자에 따라 조금씩 상이하기에 자세한 사항은 한도조회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좀더 자세한내용은 아래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자격조건 한도금리 확인하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쉽게 비상금대출을 받을수 있어 이미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에서 시행하는 비상금대출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우리은행

hhs0621.tistory.com

 

핀크

핀크는 신청자격조건이 그리 까다롭지 않으며 소득에 무관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이 낮아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으로 안전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300만원에 금리는 연 2.98%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핀크 비상금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한도금리 알아보기!

핀크비상금대출은 소득이나 등급이 낮아도 비상금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에서 진행이 되며 1금융권 비상금대출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로 간단히 받

hhs0621.tistory.com

 

신한은행

신한은행에서도 무직자 소액대출은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과 포켓론대출로 나뉘어지며 포켓론대출은 정부지원서민대출인 새희망홀씨대출을 모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한은행 포켓론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무직자 새희망홀씨 신청방법 및 한도금리

신한은행 포켓론대출은 무직자도 가능한 새희망홀씨대출상품입니다. 신한은행 포켓론대출은 모바일로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며 정부지원대출이라는면에서 금리도 낮아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hhs0621.tistory.com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를 이용한 무직자 소액대출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활용한다면 300만원까지도 소득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비상금대출로 어플을 통해 간단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가능하

hhs0621.tistory.com

 

 

이외에 모바일로 진행되는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도 있으니 함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이 있습니다. 무직자라도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해 대출을 알아볼때가 있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이러한 급한상황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비상

hhs0621.tistory.com

 

놏치면 안되는 정보

[대출정보] -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정보] -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대출정보] - 무직자대출 소액도 당일도 가능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