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사업자대출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 종류 및 자격조건 한도 알아보기

2023. 9. 14.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은 개인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한 대출로 일반 개인사업자대출보다 대출승인이 잘되고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으로 개인사업자대출을 받아 잘 활용해보시기 바라며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

개인사업자라면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을 이용한다면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라면 혜택이 많은 정부지원 대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의 개인사업자대출은 금리가 낮아 이자가 저렴하며 신용과 소득이 낮아도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도 및 금리

정부에서 정부지원 개인사업자 대출로 지원하는 대출의 한도는 최대 1억 원까지 연 1.5%의 금리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
대출한도 최대 10,000만원
대출금리 연 1.5% ~
대출기간 최대 5년
자격조건 개인사업자, 저신용, 저소득

 

개인사업자라면 대표자의 상황과 매출액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대출의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 종류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의 종류는 크게 경영안정자금과 성장촉진자금, 그리고 창업지원자금이 있습니다. 

 

 

정부지원대출은 각 상품마다의 조건과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각자의 상황에 따라 필요한 대출 상품을 신쳥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보증재단 사업자대출

신용보증재단은 낮은 금리로 정부지원으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보증재단의 사업자대출은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중 가장 많이 받으시는 개인사업자대출로 최대 5,000만원까지 5년 동안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보증재단 사업자대출 또한 신용이 낮은 개인사업자라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신용보증재단 사업자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보증재단 사업자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신청

신용보증재단 사업자대출은 낮은금리로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보증재단 사업자대출을 이용하시면 사업자가 시중은행보다 대출을 더욱 쉽고 많은 한도를 받으실 수 있습

hhs0621.tistory.com

 

소상공인 정책자금대출

작은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개인사업자라면 소상공인에 해당하여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은 정부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혜택을 적용한 상품으로 소상공인에 해당되시는 사업주라면 꼭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업을 하시면서 자금난으로 인하여 경영이 힘드신 상황이라면 정부지원 개인사업자 대출인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을 잘 이용하여 현명하게 대처하시기를 바랍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은 최대 7,0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며 5년 동안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성장촉진 대출

개인사업자 성장촉진 대출은 3년 이상 사업을 진행하신 개인사업자분들이라면 신청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성장촉진 대출은 일반적인 소상공인에서 좀 더 사업을 확장해 나가기 위해 사업적으로 큰돈이 필요하다면 낮은 금리로 최대 1억 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낮은 연 1.67% 정도이며 아주 저렴한 금리혜택이 있으니 해당이 되시는 사업주라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업자 경영안정자금 대출

경영안정자금 대출은 코로나 이전 정부에서 지원대출을 위해서는 재난, 재해가 있을 시 확인을 받고 대출을 받으실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로 코로나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개인사업자라면 경영안정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라는 특별한 상황인 만큼 지자체에서 대출을 해주는 조건이 조금씩 다르며 금리 또한 다른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에 비해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경영안정자금대출은 최대 7,0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사업자 및 소상공인 대출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을 함께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받기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코로나 소상공인대출은 코로나로 힘들어하시는 소상공인이시라면 대출이 가능한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은 자격조건만 맞으면 낮은금리로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을 받으실

hhs0621.tistory.com

 

- 더 많은 개인사업자대출

[대출정보/사업자대출] - 금리 낮은 기업은행 개인사업자대출

[대출정보/사업자대출] - 개인사업자대출 농협은행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대출정보/사업자대출] - 개인사업자대출 종류별 한도 및 금리

[대출정보/사업자대출] - 소상공인 사업자대출이란?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