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사업자대출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 신청 및 자격조건 한도금리 확인하기!

2023. 10. 14.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은 소상공인분들이라면 정부지원으로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은 금리가 낮아 이자부담이 없고 비교적 높은한도로 지원받으실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은 사업장에 근로자 5인 미만의 소상공인이라면 정부지원으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으로 진행되는 소상공인 사업자대출은 일반경영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며 성장을 더욱 빠르게 하실 수 있는 대표님을 위한 성장기반자금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가능여부를 확인 후 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 신청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 신청은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바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신청에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을 꼭 신청하시고 싶으시다면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 소상공인 정부지원 대출 중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미리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 종류

정부지원으로 받으실 수 있는 소상공인대출의 총 4가지의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경영 안정자금과 특별경영 안정자금, 스마트 소상공인 전용자금 그리고 성장기반 자금으로 나눠집니다.

 

이 외에도 소상공인 정책자금대출도 함께 신청하실 수 있으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정책자금대출 신청? 서류 및 한도금리 자격조건 알아보기!

소상공인정책자금대출은 소상공인이라면 자신에게 필요한 종류에 맞게 대출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정책자금대출은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대출로 여러종류의 자금대출이 있으

hhs0621.tistory.com

 

자격조건

정부지원으로 진행되는 만큼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의 자격조건은 근로자 5인 미만의 사업장이라면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제조업과 건설업, 광업 및 운수업은 상시근로자가 9인 이상업체라도 신청이 가능하며 유흥 및 전문업, 보험과 금융업, 부동산업은 제외업종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자격조건은 어떤 지원대출을 신청하느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신청가능여부를 신청을 통하여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도금리

소상공인 정부지원의 대출한도는 최대 10억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으며 최소 2천만원 이내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에 대한 금리는 연 1.9% ~ 로 낮은금리이며 이자에 대한 부담없이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
대출한도 최대 10억원
대출금리 최소 연 1.9% ~
대출기간 최대 8년
자격조건 소상공인

 

소상공인으로 정부지원대출을 받으신 다면 최대 8년동안 이용이 가능하며 거치기간을 통해 이자만 납부하다가 원금과 이자를 같이 납부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 정부지원대출 더 알아보기

[대출정보/사업자대출] - 개인사업자대출 종류별 자격조건 및 한도금리 알아보기

[대출정보/사업자대출] -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대출정보/사업자대출] -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