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카카오뱅크 주택담보 대출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2022. 8. 2.

카카오뱅크 주택담보 대출은 현시점에 다른 주택담보 대출보다 가장 낮은 이자율 적용된다고 하니 꼭 비교 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 대출은 생활안정자금이라는 명목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며 기존 주택 보유자, 대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유리한 신청이 가능합니다. 

 

목차

 

카카오뱅크주택담보대출

 

카카오 뱅크 주택담보 대출

카카오뱅크 주택담보 대출은 누구든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한도조회, 서류제출, 심사, 실행 등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대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은 KB시세 기준 9억 원 이하 수도권 소재 아파트를 대상으로

 

신규 주택구입, 기존 주택담보대출 대환, 생활안정, 전원세보증금반환 대출 등을 간편하고 편한  스마트폰 심사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이후 아파트 외 빌라, 단독주택, 보금자리론도 단계적으로 상품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자격조건

카카오뱅크 주택담보 대출은 1개월 이상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라면 누구나 대상이 되어 신청이 가능합니다.

 

 

9억원이하 아파트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지원받으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카카오뱅크카카오 뱅크 주택담보 대출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편한 서비를 추구하는 만큼 신청방법은 카카오 뱅크 앱, 온라인을 통해 간편한 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 대출은 이해가 쉽지 않은 노인들도 쉽게 따라고 신청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한도, 심사, 절차 정보 등의 내용을 앱을 통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확인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서류

카카오뱅크 주택담보 대출은 신청서류를 고객에 동의하에 카카오 뱅크가 유관기관가 연결하여 직접 확인하여 많은 서류제출 없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주택담보 대출과 관련된 부동산 매매 계약서 요청 시 사진으로 촬영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한도 및 금리

카카오뱅크 주택담보 대출 한도는 최대 6억 3,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소득 수준과 대출기간에 따라 지원, 우대가 다를 수 있으니 간단한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2%~ 정도부터로 가능하며 조건, 신청서류 등에 따라 추가 우대도 받을 수 있으니 비교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 대출
대출한도 최대 6억 3,000만원
대출금리 연 2%~ 
대출기간 최대 30년이상
자격조건 1개월 이상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현시점 2022년에는 카카오 뱅크 주택담보 대출 중도상환 수수료 100% 면제된다고 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에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주택담보대출 상품도 있으니 하래 " 놓치면 안 되는 주택담보 대출 "을 함께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놓치면 안 되는 정보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 무주택자를 위한 혜택! 자격조건 및 한도 종류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 무주택자를 위한 혜택! 자격조건 및 한도 종류

무주택자라면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하여 내집마련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을 생각보다 여려 종류의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이 있기때문에 무주택자라 하여도 자격

hhs0621.tistory.com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 적격대출이란? 한도 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알아보기!

 

적격대출이란? 한도금리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 알아보기!

적격대출은 아는사람만 잘 이용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의 종류입니다. 적격대출 한도는 다른 주택담보대출에 비해 더 높은 한도로 정부에서 지원받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적격대출이 무엇

hhs0621.tistory.com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종류 금리 한도 및 신청서류 알아보기!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종류 금리한도 및 신청서류 알아보기!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여러종류의 주택담보대출이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는 신청자와 종류에 따라 국민은행 주택담보대

hhs062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