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종류 금리한도 및 신청서류 알아보기!

2023. 10. 12.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여러종류의 주택담보대출이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는 신청자와 종류에 따라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의 금리와 신청서류가 다르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종류마다 금리가 다르고 대출조건이 다르며 대출금을 미리 계산해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에서는 주택을 구입하실때 이용하시기 좋은 주택담보대출의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알아보시고 이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 주택담보대 따라 상이
대출금리 최소 연 2.6% ~
대출기간 최대 35년
자격조건 주택구매고객

 

신청서류

  • 매매계약서
  • 담보주택 전입세대열랍내역
  • 주민등록등본
  • 신분증

신청시 필요서류는 인터넷뱅킹, 국민은행 모바일어플, KB스마트대출로 사진을 촬용하여 서류를 간편하게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그중 국민은행의 주택담보대출중 대표적인 주택담보대출 4가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KB 주택담보대출

KB 주택담보대출은 주택구매시 이용하기 좋은 국민은행의 가장 기본적인 주택담보대출입니다.

 

 

주택을 구매하여 담보로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35년으로 최대 3년까지 거치를 할 수있는것이 장점입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또한 혼합금리와 변동금리중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소득금액과 주택담보금액에 따라 다르게 측정됩니다.

 

KB Star 모기지론

KB Star 모기지기론은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인터넷으로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KB부동산 시세정보가 제공하는 본인명의의 아파트 및 다세대, 연립주택을 담보로하여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대출기간과 신용점수, 거래실적에 따라 주택담보대출의 한도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KB Star 모기지기론 주택담보대출의 대출한도는 최소 5,000만원에서 최대 5억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B Star 주택구입자금대출

KB Star 주택구입자금대출은 주택 소유권이전 전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스마트폰 모바일, KB스마트대출로 쉽고 간편하게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5년에서 최대 30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5억원의 한도로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혼합금리와 변동금리로 혼합금리는 최고 연 4.34%이며 변동금리는 최대 연 3.98%입니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FOR YOU

FOR YOU 주택담보대출은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중 가장 긴 대출기간으로 최대 35년까지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상복합을 포함하여 단독주택부터, 아파트, 빌라, 다가구주택등의 주택이라면 주택담보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OR YOU 주택담보대출은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주택물건의 담보가치만으로 평가하는 주택담보대출입니다.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은 1년에서 최대 3년까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택을 구입시 주택을 담보로 하여 대출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니 확인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FOR YOU는 주택담보기간이 길게 설정할 수 있는만큼 대출기간이 끝났을때 연장을 하지 못한다는 특징이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더 많은 주택담보대출 알아보기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한도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대출정보/주택담보대출] - 보금자리론 자격 한도 및 금리 디딤돌대출 알아보기!

[대출정보/전세자금대출] - 무직자 아파트담보대출 오아시스펀드 P2P대출 한도 및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