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 종류 및 한도 조건 신청방법 알아보기

2023. 10. 9.

대출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은 많이 있습니다. 많은 대출로 힘들어하신다면 1금융권 대환대출로 이자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그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을 확인하고 이용하기 바랍니다.

 

목차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대환대출을 이용하시길 원하신다면 자신에게 맞는 대환대출을 확인 해보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곳은 6곳이 있 가장 알맞는 곳을 확인해보시고 유리한 금리와 한도를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NH 바꿈대출

농협은행 NH바꿈대출은 다른 은행에서 신용대출을 이용하고 계시더라도 모바일로 대환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금융권인 농협은행 대환대출은 국민건강보험 기준으로 직장을 1년이상 재직하신 분이라면 신청대상에 해당됩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환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며 금리는 연 최저 2% ~ 3%로 신청하시는 분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측정됩니다.

 

자세한 금리와 한도는 조회 및 상담을 통하여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KB 매직카대출

국민은행 매직카 대환대출은 국민은행이 아닌 다른 금융기관에서 자동차 구입시 받은 대출을 KB국민은행에서 더 낮은 금리로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매직카대출은 6개월 이상을 재직한 직장인 및 12개월 동안 사업을 하신 대표님이시라면 매직카 대환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최대 6천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3.18% ~ 4.6%로 신청자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부산은행 BNK 바꿔드림론

대부업대출에서 연 20%이상의 대출 및 2금융권에서 높은금리의 대출을 이용하신다면 부산은행 바꿔드림론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산은행 BNK 바꿔드림론은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거나 자영업자의 겨우 5,000만원 이하라면 자격조건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부산은행 BNK바꿔드림론의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연 4%입니다.

 

이때 대출을 받으실 때 보증료가 따로 들게되며 받으시는 대출금액의 2.5% ~ 6.5% 이내로 보증료를 납부하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 IBK 개인프리워크아웃론

기업은행 개인프리워크 아웃론은 대출제한이 없고 대출기간도 최대 10년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은 연체 15일 이상이면서 최대 3개월을 넘지 않았다면 신청대상이 됩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제한은 없으며 대출원금을 범위로 정해져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3.3% ~ 최대 9.5%까지 정해집니다.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특별대환대출은 대출을 받으시고 연체가 되거나 신용불량이 되었을때 활용하여 대환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이 지나 은행에서 대출금을 한번에 갚으라고 한다면 1금융권 대환대출인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 환승론

우리은행 우리 환승론은 저소득 저신용자의 높은 금리의 부담을 줄이실 수 있는 1금융권 대환대출입니다.

 

 

국민행복기금에서 보증서를 기반으로 하여 낮은금리로 1금융권인 우리은행에서 대환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환승론은 최대 5년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우리은행 우리환승론의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며 금리는 연 4%로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대환대출 더 알아보기

 

- 정부지원 대환대출

 

정부지원 대환대출이란? 한도금리 및 자격조건 알아보기!

정부지원 대환대출은 여러가지 채무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채무통합대출인 정부지원 대환대출은 높은이자로 사용중인 대출의 금리를 줄일 수

hhs0621.tistory.com

- 채무통합 대환대출

 

채무통합 대환대출이란? 신청 및 방법 알아보기!

채무통합 대환대출은 정부지원으로 채무를 통합여 부담스러운 이자를 대폭 줄이실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은 더욱 낮은이자로 대출을 갈아탈 수 있으며 채무통합 대환대출은 정부지원

hhs0621.tistory.com

- 정부지원 서민대출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및 취급은행 알아보기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정부에서 서민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가지 정부지원 서민대출이 있습니다. 이러한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각 종류에 따라 한도와 자격이 다르게 진행되니 신청자에게 맞는

hhs0621.tistory.com

- 정부지원 저금리 서민대출

 

정부지원 저금리 서민대출

정부지원 저금리 서민대출은 지속되는 불경기로 인하여 정부에서 저소득 저신용자도 저금리로 대출이가능한 상품이며 신청자에 따라 최대 8천만원까지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

hhs062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