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개설시 필요서류 및 금리한도 신청방법

2023. 10. 9.

농협에서도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농협에서 진행하는 마이너스통장은 한번 개설해 두신다면 원하실 때 원하시는 금액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마이너스 통장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 전 개설 시 필요서류 및 한도와 금리 그리고 신청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는 손쉽게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에 마이너스통장은 여러종류의 마이너스통장 대출상품이 있으며 자격조건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다르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조건을 확인 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농협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격조건

농협의 마이너스통장을 만들기(개설) 위한 자격조건은 재직기간 1년 이상의 근로소득자라면 농협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근로소득자라도 건강보험 직장가입자이며 연소득 2,000만 원만 넘는다면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추가로 농협은행에서 지정하는 신용점수의 기준을 충족한다면 가능합니다.

 

필요서류

농협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실때 필요로 하는 서류는 실명확인 증표,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기타 은행에서 요청하는 필요로 하는 서류가 있습니다.

 

자세한 필요서류는 상담시 확인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신분증(실명확인)
  • 재직증명서(근로소득확인)
  • 소득확인증명서
  • 건강보험납부확인서

위와 같은 서류가 필요로 하며 모바일로 신청 시 공용 인증서 및 공동 인증서를 이용하여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신청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한도 및 금리

농협은행의 마이너스통장은 신청시 최대 3,000만원의 한도로 농협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금리는 연 2.27%의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금리와 한도는 신청자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와 금리는 본인인증 및 상담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용 기간은 1년간 이자만 납부하셔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연 2.27% ~
대출기간 최대 1년
자격조건 근로소득자, 연소득 2,000만원, 1년 이상 재직자

 

신청방법

농협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농협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올원 뱅크는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올원뱅크(All One Bank) - Google Play 앱

 

올원뱅크(All One Bank) - Google Play 앱

나를 위한 모든 금융이 한곳에 농협은행 모바일뱅크, 올원뱅크를 만나 보세요

play.google.com

 

>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올원 뱅크(All One Bank)

 

‎올원뱅크(All One Bank)

‎나를 위한 모든 금융이 한 곳에, 농협은행 모바일뱅크 「올원뱅크」를 만나보세요. [올원뱅크 NEW 기능] 1. 새로운 UI 더욱 넓어진 계좌영역과 간편해진 올원뱅크를 경험해보세요. 2. 한눈에 선

apps.apple.com

 

1. 올원 뱅크를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공인인증서 및 공동 인증서를 이용하여 로그인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三의 메뉴를 을 터치합니다.

 

2. 메뉴중 금융상품몰을 선택하여 대출을 선책 합니다. 

 

 

3. 전체상품을 선택하여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을 찾아서 신청 버튼을 누르고 본인인증을 하여 신청합니다.

 

 

만약 농협에서 마이너스통장이 부결되실 경우 그외에 다른 은행의 마이너스통장도 많이 있으니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더 많은 마이너스통장 알아보기

[대출정보] -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직장인) 한도 금리 및 서류 알아보기

[대출정보] -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직장인) 자격조건 및 한도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

[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이자 및 신용등급 조건 알아보기!

[대출정보] -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금리 한도 알아보기!